본문 바로가기

지역별호주여행/시드니

[시드니여행] 이색적으로 즐기는 호주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

 

매년 전세계 150만면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세계적인 규모의 축제로 자리잡은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

2009년을 처음 시작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계절을 막론하고 아름다운 시드니이지만,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5월 말 ~ 6월 초 시드니는 매혹적일 정도로 화려합니다.

빛, 음악, 아이디어라는 세가지 요소의 주제로 화려한 조명쇼와 이벤트가 개최되며

아름다운 시드니 야경이 빛의 색으로 물들어 더욱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비비드 시드니를 더욱 환상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방법!

 

해가 저물고 어둠이 깔린 바다 위의 크루즈에서 빛으로 물든 시드니를 바라본다면

이보다 황홀하고 로맨틱 할 수 있을까요?

이번 비비드 축제에도 여러가지 이벤트 크루즈들이 운항한다고 합니다!

또한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을 맞이해서 특별한 시드니 하버브릿지 클라이밍 체험도 즐겨볼 수 있습니다.

 

 

 

 

- 비비드 크루즈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호주 전문 현지여행사 하이호주에서 비비드 페스티벌을 환상적인 뷰로 만나 볼 수 있는

여러가지 투어를 저렴하게 준비하였습니다!

 

 

 


 

 

 

1. 블루마운틴 / 포트스테판 + 비비드 크루즈 (1시간)

 

 

1-1) 블루마운틴 (Blue Mountains) :

유칼립투스 나무로 뒤덮인 해발 1,1km 의 사암 고원으로,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증발 된 유액 사이로 태양 광선이 통과하면서 파장이 가장 짧은 푸른빛이 반사되어 멀리서 보면 푸른색을 띄게 되어 블루마운틴으로 명명된 호주의 국립공원 입니다. 가파른 계곡과 폭포, 기암 절벽 등이 빚어내는 아찔하고 황홀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1-2) 포트스테판 (Port Stephens) : 

마치 사막을 연상 시킬수 있는 비단결 같이 고운 모래를 자랑하는 모래 사구입니다. 바다와 모래 사막이 공존하는 시비한 장소인 덕분에 사막에 서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사막 언덕에서 보드판에 앉아 슬라이딩을 즐기는 모래 썰매, 사륜 구동차를 타고 사막을 달리는 액티비티 체험은 필수 랍니다!

 

 

 

2) 비비드 크루즈 (VIVID Cruise - 1시간) :

해가 떠 있는 시드니를 즐겼다면 해가 진 이후에는 빛의 향연으로 물든 시드니를 즐겨보세요! 한시간 동안 크루즈에 탑승하여 느긋하게 빛의 시드니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비비드 시드니 하버 브릿지 클라이밍

 

 

 

 

비비드 조명으로 반짝이는 하버브릿지 꼭대기에서 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시드니의 야경을 감상하는 것만큼 감격스러운 방법이 있을까요? 수만개의 반짝이는 별들 아래에 70년대 스타일로 다채로운 조명을 설치 한 댄스 플로어 위에서 몸을 흔들기 전 먼저 반짝이는 비비드 클라임 조끼를 입고 커다랗고 아름답게 빛을 뽐내는 하버브릿지를 등반하게 된답니다!

 

 

 

 

 

 


 

 

 

3. 비비드 캡틴쿡 크루즈 / 비비드 오스트레일리안 크루즈 그룹

 

 

 

 

짧게는 한 시간, 길게는 세시간 동안 선상 디너를 즐기며 반짝이는 시드니를 보며 마음까지 물들일 수 있어요. 각 상품마다 출발 날짜와 시간이 다 다르니 비교하여 나에게 맞는 크루즈를 선택해보세요! 세계 3대 미항과 시드니의 야경 그리고 아름다운 조명이 함께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에스에스케이투어 | 김효철 | 서울시 종로구 사직로 8길 34, 617호 (내수동, 경희궁의 아침 3단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26461 | TEL : 070-7430-5890 | Mail : hihojoo@hihojoo.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종로-080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지역별호주여행 > 시드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드니 어떻게 보낼까? TOP5  (0) 2017.11.15